본문 바로가기
열혈강호 온라인 [일상]

열혈강호 온라인 [22년/6월/13일 - 80제 창무사 장비목표]

by 오사람 2022. 6. 13.
반응형

 

열혈강호 온라인 [22년/6월/13일 - 80제 창무사 장비목표]

 

13일 오늘부터 대학교 시험 시작이네요ㅜㅜ...

미적분학 시험을 내일 보는데 잘봤으면 좋겠어요 ㅡ3ㅡ

 

주말동안 도무사는 계속해서 북해빙궁 설인에서 고급가죽 노가다를 시키고 있어요 

전힐 의원은 장비가 필요없다고 해도 창무사는 80제 장비를 맞춰줘야 할거 같아요!!

 

북해빙궁 설인

설인
열혈강호 온라인 설인 고급가죽

 

창무사 80제 목표 의복

혈강창복
열혈강호 온라인 혈강창복

 

열혈강호 온라인은 의복이 제일 중요하죠!!

 

매물이 진짜 없어요 화속성 1단계가 부족하지만 나쁘지 않아요 ㅎㅎ

매물이 부족한 현상을 보면 조금이나마 열혈강호 운영진들이 관심을 갖으고 게임홍보라든지 유저 유입을 위한 이벤트를 많이 해줬으면 하네요 ..

이러다가 나중에는 매물부족이 더심해져서 직작까지 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ㅜ

 

15억 냥이네요 ㄷㄷ 그래도 준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창무사 80제 목표 무기

마천화극
열혈강호 온라인 마천화극

 

무기는 국민템 작이 완벽하네요 ㅎㅎ 26억정도라니...

의복을 먼저사고 천천히 모아야 겠네요ㅜㅜ

 

총 41억이나 필요하네요

 

현금가로 10250 원 정도 되네요 최대한 냥을 앵벌이를 통해서 모아보고 안되면 현금행이겠네요 하하

 

 

현재 모은 냥

냥
열혈강호 온라인 냥

 9.5 억 모았네요... 좀더 분발해야겠어요

 

그나저나 열혈강호 온라인 팬채널 등록 신청을 했는데 언제 될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도 블로그 방문하셔서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